Mist

필립스 9000 시리즈 면도기 (S9041)개봉기 본문

Review 들/Things

필립스 9000 시리즈 면도기 (S9041)개봉기

DMWriter 2019. 11. 5. 23:14
반응형

이번 옥션/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 새로운 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원래 저는 파나소닉의 ES-LV-95-S 를 사용하고 있었고 얼마전에는 날과 면도망도 신형으로 바꿔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https://dmwriter.tistory.com/145, 파나소닉 람대쉬 ES-LV95-s 날 교체기)

 

절삭력 부분에서 아주 만족해서 사용하는 제품이었지만 요즘들어 제 면도습관이 바뀐건지 피부가 바뀐건지 피부에 자극이 조금 늘어난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있었던지라

 

면도 방법이 조금 다르고 절삭력은 조금 떨어지지만 피부 자극면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는 필립스의 9000시리즈 9041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정면에는 습식/건식 면도가 가능하다는 점과 코털, 트리머 포함되었다는 점, 1시간 충전에 50분 사용등의 특장점이 적혀 있습니다.
옆면에도 같은 특장점이 적혀 있습니다. 3단계 배터리 인디케이터 뭐 등등등..
코털 및 잔털 트리머와 세척액, 세척기 겸용 충전대가 모두 포함된 제품입니다.

 

뚜껑을 열먼 설명서를 포함한 자잘한 종이뭉치가 나옵니다.
그 아래에는 각 제품들이 종이 박스로 간결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까보겠습니다.
먼저 면도기 본체입니다. 만지자 마자 느낀건 Lv95대비 매우 가볍다는 겁니다.

사진을 못찍었는데 면도기는 여행용 하드 케이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세척액 카트리지입니다. 

Lv95는 1봉지씩 분할되어 있는 농축액을 물에 희석하거나 통으로 되어 있는 액을 사서 물이랑 섞어줘야 합니다. 

1봉지 짜리는 다 집어 넣고 정해진 부분까지 물을 넣으면 되지만 통으로 되어있는 세정액을 얼마를 넣어야 할지 잘 몰라서 사용이 어려웠는데 그런면에서는 이런 카트리지 방식이 좋아보입니다. 

 

잔털 트리머, 코털 트리머, 전원 플러그입니다.
충전거치대 중앙에는 세정액이 올라오는 구멍이 있습니다.
충전기에 거치한 면도기의 모습

Lv95와는 달리 거치를 한다고 해서 바로 충전이 되지는 않고, 저 위에 튀어나온 부분을 눌러주면 면도기 뒷면에 충전단자와 충전거치에 상부에 충전단자가 접촉하면서 충전이 되는 방식입니다.

 

 

옆면에는 전원 연결시 상태 인디케이터가 있고 그 하단에 세척 카트리지를 넣기 위한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겉 케이스가 올라가면서 카트리지를 넣는 공간이 나옵니다.
후면에는 전원부가 있습니다.
전원 코드가 비스듬하게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면도기를 뽑으면 한쪽에 홈이 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도 부품 뒷면에도 이렇게 홈이 나있고
코털 트리머 한쪽에도 홈이 나 있습니다. 헤드를 바꿔 낄 때는 홈에 맞춰서 끼우시면 됩니다.

 

 

첫인상

 

첫번째로 무척 가볍다가 가장 인상적입니다. 아마도 배터리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 1시간 충전에 50분 사용이 과연 얼마나 체감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Lv95는 일단 들어보면 묵직한 대신에 사용시간도 꽤 길어서 1주일~10일 여행갈 때 충전기를 가져가지 않고 여행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9041이 배터리 충전 없이 1주일만 가주면 좋겠네요

 

두번째로는 소리였습니다.

아직 면도를 해본 것은 아니지만 전원을 켰을 때 면도기에서 나는 소리가 상당히 조용했습니다.

Lv95의 가장 큰 단점은 면도기 소리가 상당히 크다는 것인데, 아침에 일어나서 잠이 덜 깬 상태에서 면도를 할 때 면도기의 시끄러운 소리가 꽤나 많이 스트레스였습니다. 또한 여행을 가서 일행이 아직 깨어 있지 않을 때 면도기를 꺼내 면도를 하는 것도 상당히 부담스러웠는데 그면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세번째로는 크기입니다.

제가 예상했던것과는 달리 면도기의 크기가 3개의 헤드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담한 크기였습니다. 사실 구입전에는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긴 힘들겠다..싶어서 9041이 괜찮은것 같으면 평소에는 9041을 쓰고 여행때만 Lv95를 가지고 다니려고 했는데, 이정도 크기면 여행용으로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한동한 사용해본 후 사용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dmwriter.tistory.com/165

 

필립스 S9041 면도기 1달 사용 후기

필립스 S9041을 사용한지 1달이 되었습니다. 그간 매일같이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2년간 사용했던 파나소닉 람대쉬 Lv95와 중점적으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무게와 크기 (필립스 승) 필립스 S9041이 압도적..

dmwri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