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들/Things

차에 신발 넣어 다니신다면 추천! 나이키 슈박스 DA7337-869

DMWriter 2023. 1. 25. 19:09
반응형

 

저는 차 트렁크에 항상 트래킹용 신발을 하나 넣어두고 다닙니다.

 

얼마전까지는 뉴발란스의 RC1300을 넣어 다녔었고

 

 

뉴발란스 RC1300 개봉기, 사이즈 추천

이제 지쳐버렸습니다. 뉴발란스의 선착순 시스템은 정말 후지더군요... 매번 선착순 시작과 동시에 서버는 먹통 -> 대기순서 화면만 보고 있고 짧게는 수 분에서 수 십분의 대기시간이 지나고 들

dmwriter.tistory.com

 

나이키 ACG로우케이트를 구입한 다음부터는 로우케이트를 트렁크에 넣어다니고 있습니다.

 

 

가을 산행에 가장 잘 어울릴 신발, 나이키 ACG 로우케이트 사이즈 종결!

더위가 가시고 날이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단풍으로 물들어가면서 밖으로 돌아다니기 참 좋은 날씨입니다. 요즘처럼 봄과 가을이 짧은 시기엔 가벼운 옷차림으로 산행을 할 수 있는

dmwriter.tistory.com

 

그런데 케이스 없이 신발을 넣어다니니 여기저기 신발이 나뒹굴기도 하고, 어두운 주차장에서는 검정색 신발이 잘 안보일때도 종종 있었습니다.

 

트래킹이 끝나고 나서는 신발 바닥에 흙이나 낙옆이 달라붙어 있는 경우도 많아서 언제부턴가 신발 케이스를 하나 구비해서 가지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마침 나이키 공홈에서는 기존 슈박스 모델을 개선해서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블랙&블루, 그레이&오렌지, 블랙&레드 컬러

 

그리고 올 오렌지 컬러 이렇게 네 모델을 판매중입니다.

 

트렁크에 넣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어두운 컬러의 제품을은 제외헀고, 

 

올 오렌지 컬러 제품을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하려다가, 온더스팟에서 그레이&오렌지 컬러 제품을 할인중이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나이키 하면 오렌지 컬러가 ㅎ

 

박스에 비닐포장으로 담겨서 배송되었습니다.
상단부에 선명한 오렌지 컬러는 슈박스를 어두운 트렁크에 두어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깨끈이 있어 들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연결부위가 플라스틱인건 좀 아쉽지만 가격 생각하면 뭐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한쪽에는 손잡이 고리와 네임택 그리고 통기 구멍이 있습니다.
전면부에는 나이키 로고
하단에도 통기구멍이 있어 내부에 습기가 차지 않게 해줍니다.
지퍼는 일반 지퍼고 지퍼라인이 밖에서 안보이게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지퍼는 두 개입니다.
모양이 잘 잡혀있다 생각했는데, 안쪽에 종이 틀이 있었네요 ㅎ
하단부에는 작은 주머니 하나와 고무스트랩 걸이 세개가 있습니다.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 모델은 내부에 주머니와 스트랩이 없었는데, 새 모델이 나오면서 추가되었습니다.

상단부 매쉬는 넓어서 옷이나 수건도 넣어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 이 가방을 헬스장 가방으로 쓰는 분들이 계신지 알 것 같습니다.
280 mm 사이즈의 조던1 로우를 옆으로 누여 넣어봤습니다. 신발 앞뒤로 공간이 여유 있습니다.
280 mm 의 메트론8을 그냥 세워서 넣어봤습니다. 발볼 부분이 살짝 끼지만 천 재질이 잘 늘어나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280 mm 조던1 하이 택시도 잘 들어갑니다.

신발 두개를 넣기에는 어렵지만 신발 하나와 적당한 소지품을 깔끔히 넣어다니기엔 적당한 슈박스라고 생각합니다.

 

유일한 단점을 고르자면

지퍼부분이 한번 덮혀 있어서, 이렇게 모서리를 지퍼가 지날 때 살짝 걸린다는 것입니다.

 

저야 일상용이라기보단 차량에 신발 보완용이라 저 단점도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네요. 

 

슈박스에 신발을 넣어두면 트렁크에 세로로 세워서도 넣어둘 수 있으니 공간 활용면에서도 유용해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