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블루투스 스피커
- 헬스 그립
- 나이키 챌린저 OG
- 나이키
- 갤럭시 S20 플러스 케이스
- 크로아티아
- nexus4
- 덩크 로우
- 리복 나노
- 뉴발란스 327
- 암스테르담
- 뉴발란스
- 기계식 키보드
- 뉴발란스 990V2
- 에어팟 프로
- STOWA
- 넥서스4
- 네스프레소
- 조던1 로우
- 리스본
- 반스
- 베오릿17
- 네덜란드
- 스위스
- 엔드클로딩 반품
- 헬스장 신발
- 뉴발란스 2002
- 스토바
- 나이키 메트콘
- 포르투갈
- Today
- Total
Mist
믿었던 PITAKA Air 케이스의 배신 그리고 AS 본문
분명 엄청난 만족감을 가지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사용한지 하루도 안되서 폰을 잡다가 이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로 PITAKA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저는 구매 내역과 배송 상황을 알려준 support@ipitaka.com 이메일에 그대로 회신을 했습니다.
주문번호, 문제 내용과 사진을 첨부하였습니다
PITAKA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는 aftersales@ipitaka.com 주소로 연락 해달라고 써있긴 한데,
어느 이메일로 연락하던 상관 없나봅니다.
PITAKA의 본사는 홍콩에 있기 때문에 업무시간에 메일을 주고받아 의사소통 하는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사진을 첨부해서 메일을 보낸 바로 다음날 회신이 왔고 그 내용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1. 지금까지 이런 문제를 피드백 받아본 적 없기 때문에 우리는 상당히 심각하게 이 상황을 받아들이고 있다.
2. 해당 제품은 즉시 교환해주겠다. 새로운 제품을 보내줄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달라.
3. 다른 고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문제가 있는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우리에게 알려주면 고맙겠다.
저는 바로 문제가 있는 케이스의 일련번호를 회신해줬고 약 1주 후 바로 새 케이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문제를 제기하고 회사가 이것을 받아들이고 교환을 하는 모든 과정이 매우 매끄러웠기 때문에 불만이 생기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확실한 비교를 위해 케이스를 닦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드시 기름때나 상처가 꽤 많이 생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손으로 잡았을 때의 촉감은 전혀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눈으로 새 제품과 옆에 두면 차이가 나는데, 그냥 헌 제품만 들고 있을 때는 크게 못느끼는 수준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PITAKA Air case는 두 개가 되어버렸네요..
하자가 있는 제품은 나중에 임시로 쓰게 잘 모셔둬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비싼 제품인만큼 AS응대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Review 들 > Thi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스마트미 기화식 가습기 2세대 (0) | 2021.01.13 |
---|---|
2020년 올해의 구매 TOP 12 (0) | 2020.12.31 |
드디어 찾은 최고의 갤럭시 S20 플러스 케이스, 피타카 에어 PITAKA Air (0) | 2020.11.19 |
뱅 앤 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 출시, 베오릿17과 비교 (0) | 2020.11.15 |
컨버스X몽클레르X프라그먼트 척70 (0) | 2020.11.14 |